현대카드 마케팅 전화 안오게 하기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철회 방법)

 현대카드에서 카드 개설을 할 때 동의 항목 체크를 잘못하면 마케팅 권유 전화가 계속해서 걸려옵니다. 일을 하고 있을 때 그런 전화를 받으면 시간만 많이 허비되는데요. 현대카드 앱 내에서 마케팅 전화가 더 이상 오지 않도록 수신 동의철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대카드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해제(철회) 방법

현대카드 모바일 앱을 실행한 후 좌측 상단의 가로줄 세개 모양의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후 나타나는 화면 상단의 '내 정보 관리' 항목을 선택합니다.

현대카드-내정보관리-메뉴클릭

내 정보 관리 화면이 나타나면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려서 '마케팅 정보 수신 거부 신청' 항목을 선택합니다.

마케팅정보-수신-거부하기

수신 거부 신청(수신 동의 철회)을 하려면 카드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인증을 진행해야합니다. 카드 중 하나를 선태해서 비밀번호 앞자리를 입력해줍니다.

카드비밀번호로-본인인증

마케팅 정보 수신 거부할 항목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해당 화면 내에 보험 제휴사 마케팅 정보, 일반 제휴사 마케팅 정보, 현대카드 마케팅 정보 등 다양한 항목이 표시되어 있고 각 항목별 전화, 휴대폰 메시지, 서면, 이메일, 기타 세부 항목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선택적으로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할지, 비동의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떠한 광고 마케팅 연락도 받지 않기를 원한다면 모든 항목을 선택한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수신거부할-세부항목-선택하기

신청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변경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신청일과 함께 표시됩니다. 위의 설정을 통해 앞으로는 카드사 마케팅 광고 전화나 문자를 더 이상 받지 않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