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FAQ), 지역별 지점 위치 안내

롯데카드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카드사 중 한 곳으로 최근 다양한 카드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을 모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롯데카드 발급 또는 이용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주 하는 질문, 지역별 지점 위치 안내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이용 관련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하면 됩니다. 다만 일부 항목에 대해서는 별도 직통 전화번호가 있으므로, 본인이 문의하려는 내용에 맞게 전화를 하면 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상담 전화번호: 1588-8100
- 분실/한도승인 1588-8300
- 현금서비스/대출상담: 1588-8200, 1577-8200
- 해외 에서 이용 시: 82-2-2280-2400
- 영어 상담: 1899-81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롯데카드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생기면 위에서 말씀드린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으면 됩니다. 하지만 간단한 내용이거나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고객 센터의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주로 궁금해하는 내용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놓은 메뉴인데요. 카드신청/발급/해지, 신상정보 변경, 카드 사용/결제, 금융, 포인트, 카드서비스 등 각 항목별로 잘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분류 항목을 선택하거나 키워드를 직접 입력해서 찾으면 됩니다.


롯데카드-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롯데카드 지역별 지점 위치 안내

롯데카드는 각 지역별로 지점이 위치해있습니다. 대면 상담을 원한다면 지점을 방문해서 카드 발급이나 이용 관련해서 상담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지점이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찾으려면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 '영업지점 검색'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시/도 지역을 입력하면 해당 지역의 전체 영업점 리스트, 주소, 연락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고객센터-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