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문, 지역별 지점 위치

삼성카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카드 회사 중에 한 곳입니다. 삼성카드를 통해 혜택 좋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을 발급 받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발급이나 이용 중에 문의사항이 생기면 콜센터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자주 하는 질 문(FAQ), 지역별 지점 위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삼성카드의 카드 상품 이용 관련해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래 콜센터로 연락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1.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700
2.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단, ARS 또는 분실신고는 24시간 이용 가능)
3. 항목별 상담 전화번호
- 대출 신청: 1588-8600
-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 카드 신청: 1688-1133
- 중도 상환: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영어 상담: 1688-8715

삼성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삼성카드 홈페이지에는 고객들이 평소에 많이 묻는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정리해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에 정리해놓았습니다. 카드신청, 카드이용, 카드 결제, 단기/장기 카드대출, 케어서비스, 알림서비스, 법인, 가맹점, 홈페이지 이용 등 문의사항 리스트를 항목별로 정리해놓았기 때문에, 본인이 필요한 내용을 찾기에 용이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자주하는 질문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세부 분류 항목을 선택해서 원하는 내용을 검색하면 됩니다.

삼성카드-고객센터-자주하는질문-메뉴화면

삼성카드 지역별 지점, 고객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삼성카드 관련 업무를 처리할 때는 홈페이지, 앱 등으로 대부분 업무를 볼 수 있으며, 문의사항도 전화상담을 통해 대부분 해결 가능합니다. 하지만, 간혹 삼성카드 각 지역별 지점(고객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해서 대면 상담을 받거나 업무를 처리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삼성카드 지역별 지점 위치는 홈페이지 내 '삼성카드 고객서비스센터 안내' 메뉴를 이용하면 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역 선택 후 조회버튼을 누르면 지점 리스트, 전화번호, 주소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지역별-지점위치-찾기


삼성카드-고객센터-전화번호-썸네일